세계적인 육종학자를 위한 첫걸음!

[아이디어] Rosé Strawberry 본문

Canada/토론토 일상

[아이디어] Rosé Strawberry

퓨엘즈 2023. 7. 3. 10:01
728x90
SMALL

오늘 Dun Mills Mall 차이나 마트인 T&T에 갔다가 특이한 딸기를 발견했다.

로제 딸기인데 비쥬얼로만 따진다면 별로 맛이 없을것 같고 덜익은 딸기 느낌인데 내가 산 이유중 하나는 향이 너무 강했다. 딸기 특유의 달콤하고 딸기 풍미가 엄청나게 진동을 했었다.

비쥬얼로만 본다면 한국에서는 살아남지 못할것 같은데, 향과 맛으로만 본다면 아주 합격이다.

느낀 점 : 일단 여태 먹어본 캐나다 딸기중 가장 맛있았고, 가장 아시아 계통의 딸기맛이었다. 캐나다는 보통 미국산 딸기를 수입해오는데 먹을때마다 신맛만 있어서 한국 딸기가 그리웠었는데 거의 99% 한국 딸기 맛이었다. 아마 기후 차이때문인듯 한데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이 딸기를 한국 기후에서 관리 잘 해서 키운다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된다.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보고 싶다 :)

728x90
LIST